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 창주(Cangzhou) 아카디아(Acadia hotel) 호텔 소개 및 창주 북경현대 공장 가는 길

자동차 일반

by 자동차 역사가 2018. 1. 23. 17:59

본문

반응형

중국 창주(Cangzhou) 아카디아(Acadia hotel) 호텔 소개 및 창주 북경현대 공장 가는 길

□ 창주 아카디아 방문 목적

□ 창주 아카디아 호텔 소개

□ 창주 아카디아 가는 길

▷ 중국 창주시 소개

창저우(沧州, 滄州, Cangzhou, 창주)는 중국 허베이 성(河北省)의 자급시이다. 도시 지역의 인구는 58만, 전체 인구는 700만 정도이다. 수도 베이징으로부터는 180km 떨어져있고 주요 항구인 톈진으로부터 90km 떨어져있다. 

창저우의 도시 중심부는 많이 산업화 되어 있으나, 행정구역의 상당 부분은 농촌 지역을 포함하며 이곳에서는 대추와 배가 생산된다. 북중국 유전은 창저우의 관할 구역 내에 있다. 창저우는 또한 크고 현대화된 어항이자, 석탄을 수출하는 황화항이 있다.

지리와 교통

창저우는 베이징의 남쪽, 보하이만 연안에 위치해있다. 창저우에는 베이징과 상하이를 연결하는 징후 철도가 놓여있다. 스창 고속도로는 창저우와 스자좡을 연결하고 징스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베이징으로 통한다. 징주 고속도로는 중국 남부와 홍콩, 마카오까지 연결한다. 창저우에는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과 톈진 빈하이 국제공항과 같은 주요 공항이 가깝게 위치해있다.

기후

창저우의 기후는 허베이 성의 다른 지역처럼 여름에는 따뜻하고 온화하고 겨울에는 춥다.

그림1. 한국에서 창주까지 거리


그림2. 창주 및 북경/천진까지 거리와 위치


▷ 창주 아카디아 호텔(阿尔卡迪亚国际酒店, Arcadia International Hotel) 숙박

아시는 분 다 아시겠지만 북경 현대 4공장이 있는 위치가 허베이성(河北省)의 창주시에 있다. 그래서 수많은 자동차 관련 부품 및 설비 업체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 중국 창주의 아카디아 호텔이다. 관련 중국 창주 호텔도 많겠지만, 시설면이나 교통면에서 무척이나 편리한 아카디아 호텔을 소개 하고자 한다.

▷ 창주 아카디아 호텔(阿尔卡迪亚国际酒店, Arcadia International Hotel) 소개

먼저 창주 아카디아 호텔은 5성급 호텔로서 중국 창주시의 서역(서쪽 역) 근처(약 3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북경 현대 창주 공장과의 거리는 약 20km로서 택시로 안 막히면 30~40분내에 갈 수가 있다. 그러나 출퇴근 시간에 차량 정체가 심하므로 혼잡 시간을 피하는게 좋다.

 호텔 1층에는 로비에 프런트 카운터가 있고, 1층 뷔페식 식당이 있다. 그리고 장기 투숙 한국인에게는 무료 세탁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다. 1인 하루 숙박료는 이전에 520원(중국위안화)이었으나 최근 430원(중국 위안화)으로 하향 조정되었다고 한다.

  - 제공 서비스 

    ▶ 조식

      무료세탁

      현대4공장 출퇴근 셔틀버스 이용



그림3. 창주 아카디아 호텔 전경

그림4. 창주 아카디아 로비

그림5. 창주 아카디아 식당


▷ 중국 천진/북경에서 창주 아카디아 가는 길

가장 중요한 정보로서 중국에서나 한국에서 안타깝게도 창주시에 바로 가는 직항 항공편이 없다. 그래서 부득불 천진에서 자동차로 창주로 이동하거나, 아니면 천진 혹은 북경에서 고속철로 창주 서역으로 가서 택시를 타고 아카디아 호텔로 이동하면 된다.

1) 자동차 이동 : 천진-> 창주(90km) 아카디아 이동, 택시비 예약 시 약 500원(위안)-선예약 필요

2) 기차 이동

- 북경 남역/서역 -> 창주 서역(180km, 1시 30분 소요, 고속철)

- 천진 서역/남역 -> 창주 서역(80km, 20~40분 소요, 고속철)

3) 버스 이동

  - 북경 공항 -> 창주시내(오후 2편, 시간 확인 필요, 3시간 이상 소요)

▷ 중국 창주 아카디아 호텔(阿尔卡迪亚国际酒店, Arcadia International Hotel)에서 창주 북경현대자동차 가는 길

- 자동차 이동: 창주 아카디아 호텔 -> 창주 북경현대 자동차 공장

 자동차로 창주 아카디아 호텔에서 창중 북경현대 자동차 가는 길은 거리가 약 14km로서 차가 안 막힐 경우에 20~30분 정도 소요 된다.

 

그림6.  아카디아 호텔-북경현대 공장 가는 약도

▷ 창주 호텔 예약 연락처  

 - 김기봉 HP: +86-137-2272-3439


그림7. 창주 아카디아 명함

--------------------------------------------------------------------------------------------------------------

중고 자동차 점검 및 매매 지원 서비스(www.korea-autonews.com)

(https://korea-autonews.tistory.com/category/%EA%B3%B5%EC%A7%80%20%EC%82%AC%ED%95%AD)

1. 개인 중고차 매매 시 중고 자동차 점검

- 중대 사고 여부, 침수차 여부, 기타 자동차 점검

- 자동차 엔진 및 트랜스미션 중요 결함 여부 점검

2. 법인 자동차 관리

- 자동차 정기 점검, 자동차 유지 및 정비

- 자동차 Life cycle 관리 및 중고차 판매 조건

- 회사 보유 중고차 대량 구매 및 판매 서비스

3. 자동차 매매 대행 서비스

- 기존 보유 중고차 판매 시 최고가 판매 조건 검색 및 견적 제출

- 중고 자동차 구매 시 최저가 조건 검색 및 구매 중고차 성능 점검

4. 기타

- 자동차 개발 및 정비 분야 30년 경력

(자동차정비기사, 자동차 산업기사, 중고차 진단평가 1급 자격증 보유)

 - 본인 출판 책 LIST(자동차 중고 구매 및 자동차 사용법)

   1)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자동차 사용법(Yes 24)

   2) 자동차 50 100 km 타는 법(Yes 24)

   3) 자동차 왕초보 중고차 구매법(Yes 24)

- 자동차 서비스 제공 불만족 시 100% 환불

5. 문의 연락처 : 카닥(Car Doc), HP : 010-7102-8900, e-mail : koreaautonews@gmail.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