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다낭(Vietnam Danang) 여행>

여행

by 자동차 역사가 2018. 3. 5. 01:00

본문

반응형

<베트남 다낭(Vietnam Danang) 여행>

■ 베트남 다낭 소개

베트남 다낭은 베트남 북부의 하노이와 중부의 다낭, 남부의 호지민시와 더불어 중부의 베트남 중부이 대표적인 도시이다.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베트남 여행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다낭은 베트남 중부의 휴양 도시로서 옛날부터 해변의 휴양지가 유명하다. 특히 1960년대에서 1970년대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국의 휴양지로서 유명하였다. 


■ 인천-베트남 다낭 항공편

1. BL 195 인천 06:10 ~ 09:00 다낭 / BL 194 다낭 22:40 ~ 05:10 인천

2. VN431 인천 10:45 ~13:40 다낭 / VN430 다낭 01:10 ~ 07:25 인천

3. OZ755 인천 18:25 ~ 21:50 다낭 / OZ756 다낭 23:20~ 05:25 인천

이 외의 다른 항공사 일정도 있을 수 있으니 다른 일정도 꼭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까지 비행기편은 약 30~50만원이다. 베트남 및 한국 저가 항공사의 경우 비행편이 비교적 싸고, 국적인 아시아나 항공은 약 50만원 정도로 계산하면 된다. 

여행 패키지 가격의 경우 50만원에서 100원까지 다양하니 조건에 잘 맞춰 선택하도록 하자. 베트남 다낭 여행의 경우 3박 5일 패키지가 일반적이다.


■ 베트남 다낭의 관광지 소개

▶베트남 다낭의 해변

아주 유명하고 아름다운 야자수가 있는 전형적인 열대의 해변으로 심지어 겨울에도 해수욕을 할 수 있다. 다낭 시내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시간 나면 멋있는 해변 까페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진. 베트남 다낭 해변 까페(Temple Danang)

사진. 베트남 해변

▶베트남 고도 후에

옛 베트남 최후의 왕조였던 후에가 있습니다. 후에는 1993년 베트남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전된 후에 우리나라의 경주와 비슷한 곳으로 1802년붜 1945년에 이르기까지 약 150여 년간 베트남의 수도 역할을 충실히 했던 곳ㅇ로, 유적의 도시 베트남 역사의 주요 무대로 수많은 왕의 무덤과 사원들이 곳곳에 남아 있는 유서 갚은 곳입니다. 후에 왕궁의 주요 유적지는 모문, 태화전, 자금성, 티엔무 사원, 카이딘 황제릉 등이 있습니다.

사진. 후에 고궁 사진

▶ 배트남 다낭 호이안

호이안은 투본강을 끼고 있는 작은 마을, 15세기부터 국제 무역항을 번영했던 곳입니다. 옛 모습을 간직한 마을이 있어 회안의 올드 타운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호이안 마을의 주요 관광지는 호이안 투본강 투어, 도자기 마을 투어, 풍흥의 집, 떤끼의 집, 복건 회관, 내원교, 관운장 사당 등이 있다. 특히 호이안은 밤이 되면 등으로 인해 아주 아름답고 길거리의 다양한 음식 및 잡화 노점이 몇 백 개가 넘고 아주 멋진 맥주집이 많다.


사진. 베트남 다낭 호이안 사원

사진. 베트남 다낭 호이안 관우 사원

사진. 호이안 투본강 야경

사진. 호이안 야경

사진. 베트남 호이안 야시장

▶ 오행산(마블 마운틴)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마블 마운티이다. 옛날 중국 서유기의 손오공이 몇 천년 동안 유배 당했던 실제 산이다. 오행산은 위로 가면 천국으로 가는 힘든 계단이 있고, 아래로 가면 지옥으로 가는 길이 있다. 천국으로 가는 길은 아주 힘들고, 지옥으로 가는 길은 아주 쉽다.

▶바구니 배 투어

베트남 투본강 마을의 지류에 바구니 모양의 배 뱃사공 포함 3명이 탑승하여 베트남강 지류를 타고 유람하는 관광으로 다른 동남아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뱃놀이입니다.

사진. 베트남 바구니 배 투어

▶영응사 투어

■ 베트남 다낭 관광 추천 일정

첫날 : 후에 투어(왕복 4시간, 왕궁 구경 4시간)

둘째날 : 호이안 투어(왕복 2시간, 낮/야경 구경 3시간), 바구니 배 투어(2시간)

셋째날 : 오행산(마블 마운틴, 왕복4시간, 산행1시간)), 영응사 투어(왕복 1시간, 절 구경 1시간)

■ 베트남 문화 및 음식&쇼핑

▶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쇼핑

다낭 롯데마트는 다낭시내에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면 차로 가면 최대 5,000원이면 갈 수가 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는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추천 상품으로는 베트남 커피 믹스(사각형,믹스형), 코코넛 오일, 베트남 쌀국수 라면,

베트남 컵라면, 베트남 농산물(쌀), 다양하고 싼 열매 과일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한국 물가 대비 거의 공짜나 마찬가지입니다.

최소 1/2 이상 저렴합니다.

사진. 베트남 원두 커피

사진. 베트남 커피 믹스

사진. 베트남 다낭 롯데 슈퍼 라면

사진.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화장품

사진.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새우

사진. 베트남 다낭 롯데 마트 상품

▶ 베트남 문화

베트남 다낭에는 신기하게도 중국에서는 거의 찾아 보기가 힘든 관우의 조그만 사당들이 집집마다 있어 굉장히 신기합니다.

중국이나 베트남에서넌 관우가 재물신으로 알려져 있어 집집마다 관우 사당을 모시고 있습니다.

사진. 베트남 관우 사당(재물신)

사진. 베트남 구정 트리(Stay Hotel 내부)

사진. 큘 나무, 탱자 나무(노랑색 열매는 돈과 부귀를 상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