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북미 최고의 전기 모델 및 미국에서 전기차 구매 시 고려사항

자동차 학습/전기자동차

by 자동차 역사가 2023. 7. 3. 10:43

본문

반응형

2023년 북미 최고의 전기 모델 및 미국에서 전기차 구매 시 고려사항

 

현재 시판 중인 북미에서의 최고의 전기 자동차 2023년 최고의 전기 자동차 비교 전기 자동차를 사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자동차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만약 여러분이 전기 자동차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날보다 더 많은 선택이 있을 수 없다.

2023년 미국 최고의 전기 자동차 모델 소개
미국 차급별 최고의 2023년 전기차 모델의 제원 및 가격
전기차 구매 시 고려 사항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틈새 EV로 시작했던 것이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이 되었습니다. 바이든-해리스 행정부가 전국적으로 50만 대의 EV 충전기를 건설하겠다는 계획과 강력한 새로운 EPA 배출 기준으로 인해, 우리는 EV 채택과 성장을 위한 티핑 포인트에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 현재 24개 이상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최소 200마일의 주행거리, 독특한 첨단 기능, 그리고 동급 가솔린 모델을 능가하는 성능을 자랑하는 40개 이상의 EV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EV가 더 많은 것은 아닙니다. 또한 다양한 범위, 가격, 성능 및 고급 옵션을 제공하므로 잠재적인 구매자는 특정 수요와 예산에 맞게 선택을 미세 조정할 수 있다. 배출가스 제로 통근을 위한 기본 교통수단을 찾고 있든, 도로 주행을 위한 고급 기술 전시회를 찾고 있든 간에, 그 청구서에 맞는 EV가 있다.
우리는 미국에서 시판되고 있는 거의 모든 전기 자동차를 운전해 왔기 때문에 무엇이 좋고 무엇이 덜 좋은지에 대한 강력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 권장 사항부터 시작하여 첫 번째 EV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2023년 미국 최고의 전기 자동차 모델 소개


2023년 현대 아이오닉 5

현대 아이오닉5
현대 아이오닉5(Hyundai IONIQ5)


최고의 중형 전기차
현대 아이오닉 5(및 비슷한 크기의 사양의 사촌인 기아 EV6)는 이 전체 목록에서 성능, 범위 및 가치의 최상의 균형을 제공한다. 각진 EV는 최적의 구역에 위치하며, 장거리 배터리 팩으로 1회 완전 충전 487km의 주행 거리를 자랑한다.
아이오닉 5는 사진과 멀리서 보면 컴팩트해 보이지만, 이 중형 EV는 현대의 E-GMP 전용 EV 플랫폼 덕분에 큰 차 실내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아이오닉 5가 대부분의 다른 EV보다 충분한 주행 거리와 더 나은 외관을 가진 편안한 크루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디지털 키는 표준이며, 미끄러운 슬라이딩 센터 콘솔의 USB 포트 4개도 표준이다. 일부 고급 자동차와 견줄 만한 헤드업 디스플레이(HUD,Head Up Display,앞유리에 투사되는 투명한 운전자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다양한 능동 및 수동 안전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현대 아이오닉 5 상세 내용 보기

현대

2023년 현대 코나 일렉트릭

현대 코나 전기차
Hyundai KONA Electric

준중형 전기 SUV 최고

코나 일렉트릭(KONA eletctric)은 종종 더 새로운 현대 자동차 그룹의 전기 가족들에 의해 가려집니다. 독특한 프론트 범퍼를 제외하고는 소형 EV와 가솔린 엔진의 코나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코나의 접근 가능한 34,885달러의 인센티브가 있는 시작 가격과 415km의 견고한 범위는 전기 승용차를 추구하는 운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가치를 제공 줄 것 이다. 소형 SUV 디자인은 화물 적재에 매우 적합하며, 대시보드 기술은 모든 적합한 기능을 제공하고, 객실은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제공한다.
현대차가 아킬레스건을 하나 가지고 있다면, 평균보다 느린 DC 급속 충전으로, 우리는 코나 일렉트릭을 장거리 여행을 많이 하려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것을 방해가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나의 탁월한 범위와 좁은 발자취로 인해 매일 밤 플러그를 꽂을 수 없고 긴 충전 시간이 불가능한 도시 아파트 거주자들에게 적합한다.

현대 코나 모델 상세 내용 보기


2024년형 기아 EV9

기아 EV9
기아 EV9

가장 기대되는 EV

기아차의 EV6는 우리가 도로에서 가장 좋아하고 보편적인 EV 중 하나이지만, 5인승에 불과한다. 기아차 텔루라이드(Telluride)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3열 SUV 중 하나지만, 아쉽게도 내연기관 자동차이다. 올해 말, 한국 자동차 회사는 EV6의 E-GMP 전용 전기 자동차 플랫폼을 날카로운 스타일을 갖춘 대형 SUV 섀시를 수용하여 확장한 EV9을 선보일 것이다.
우리는 EV9의 재구성 가능한 캐빈에 대해 가장 기대하고 있다. 이 캐빈은 두 번째 열을 180도 회전시켜 세 번째 열과 함께 사교 공간을 만들거나, 카시트를 더 쉽게 적재할 수 있도록 바깥쪽으로 회전시킬 수 있다. 또한 EV9은 듀얼 모터 GT-Line 모델이 최대 378hp 및 442lb.-ft의 토크를 내고 6초 내에 100km를 기록하는 속도를 낼 수 있다.

기아 EV9 모델 상세


2023년 시보레 볼트 EUV

GM EUV 볼트
GM EUV 볼트

최고의 경제적인차

단돈 28,795달러로 시작하는 2023년형 시보레 볼트 EUV는 오늘날 도로에서 가장 저렴한 전기 자동차 중 하나이다. 형제 차종인 볼트 EV보다 큰 이 겸손한 준중형 크로스오버는 현대 코나 일렉트릭과 닛산 리프를 포함한 경쟁 차종보다 실내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하면서도 여전히 초소형이고 도시 주차가 가능한다. EUV는 또한 범위를 벗어나지 않다. 충전당 397km로 EPA가 추정하는 다른 상위 선택 항목보다 약간 낮지만 통근, 시내주행 또는 지역 여행을 위한 충분한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불행하게도, 볼트 EUV의 날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GM은 2023년 11월 초에 최종 사례가 출시되기 전인 8월에 주문이 영원히 마감될 것으로 추정하는 최신 보고서와 함께 올해 생산이 종료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단 이 차가 사라지면, 다음으로 저렴한 전기 자동차는 훨씬 더 비쌀 것이다. 적어도 2025년 Volvo EX30이 2024년 여름에 출시될 때까지는 말이다. 

GM EUV 모델 상세


2023 테슬라 모델 3

Tesla model 3 테슬라 모델3
테슬라 모델3

최고의 소형 전기차

Tesla Model 3가 최고의 전기 자동차 목록의 맨 위에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아마 놀랄 일이 아닐 것이다. 이 소형 전기 세단은 성능 구성에서 충전 간격이 507km로 업계 최고 수준의 주행거리와 더불어 진정으로 놀라운 가속력을 제공한다. Tesla의 광범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슈퍼차저(Super Charger) 공공 충전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와 공중파 업데이트(OTA,즉,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개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모델 3이 미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EV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여러 번의 가격 변동이 있었고 가장 최근에는 연방 전기차 세액 공제를 7,500달러로 재조정한 모델 3도 생각보다 저렴한다. 이제 주 차원의 추가 인센티브 이전에 조정된 34,130달러부터 시작한다.

Tesla에서 Model3 직접 확인 하기

 


2023년 포르쉐 타이칸(Porsche Taycan)

최고의 풀사이즈 전기차

포르쉐 타이칸은 비싸고(결국 포르쉐입니다), 그 주행거리는 동급 최고의 테슬라 모델 S에 미치지 못한다. 하지만 EV를 즐기는 것은 단순히 짧은 주행 거리의 드라이빙 이상의 경험이 될 수 있다. 타이칸을 운전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신세계를 경험하게 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지금 당장 살 수 있는 최고의 풀 사이즈 EV라고 확신한다. 실제 범위는 일상적인 주행에 적합하며, 기본적으로 빌드 품질과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세단 프로필 외에도, Taycan은 Sport Turismo 및 Cross Turismo 전기 스포츠 왜건 구성에서도 특별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제공한다.
포르쉐의 공식적인 타이칸 GTS 거리 추정치는 246마일이지만 실제 주행 시 실제 공인 주행거리보다 이를 초과 할 수 있다. 게다가, 포르쉐의 800볼트 전기 아키텍처는 매우 빠르게 충전됩니다. 강력한 충전소에서 23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상승할 수 있다.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상세 내용

2023 테슬라 모델 Y

최고의 소형 전기 SUV
Tesla Model Y는 약간 더 많은 화물 공간을 가진 Tesla Model 3에 대해 EV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이다. Y의 높은 좌석 위치, 여분의 여유 공간 및 추가 화물 용량으로 인해 모델 3을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전기 자동차로 근소하게 앞섰습니다. 모델 Y는 3개 모델보다 무겁고 공기역학적 측면이 커서 1회 충전 시 최대 531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전기차 보다 훨씬 앞서기에 충분한 경쟁력이다. 
더 작은 모델 3과 마찬가지로, 테슬라 모델 Y도 최근 7,500달러의 연방 EV 세액 공제 자격을 회복하여, 시작 가격이 41,630달러에 최저가에 구매 할 수 있다. 

Tesla Y 모델 상세

테슬라 모델 Y
테슬라 모델 Y(Tesla Model Y)

메르세데스-벤츠


2023년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최고의 중형 전기 SUV

벤츠 EQS SUV
메르세데스 벤츠 EQS SUV


EQS SUV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인 EQS 전기 세단의 SUV 버전이다. 자동차 회사의 EV 디자인 언어는 SUV 비율로 훨씬 더 잘 번역되는데, 여기서 EQS 세단보다 훨씬 덜 익명으로 보이다. 내부의 EQS SUV는 동일한 고품질 소재와 눈에 띄는 하이퍼스크린 트리플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제품군을 자랑한다.
전동 파워트레인 옵션은 세단과 동일하며, 최대 536마력과 633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위해 최대 2개의 전기 모터와 108.4kWh 배터리가 일치한다. SUV는 더 크고 더 넓어서 가격대가 조금 비쌉니다. 하지만 놀라운 공기역학 덕분에 EQS SUV는 여전히 충전당 최대 490km를 주행한다. 

BENZ EQS SUV 상세 모델


2023년 포드(Ford) F-150 라이트닝(Lightning)


최고의 전기 픽업 트럭

Ford F-150 라이트닝
포드 F-150 라이트닝 픽업 전기차(Ford F-150 Lightning Pick-up truck)


320마일 F-150 라이트닝은 현재까지 최고의 현대식 풀사이즈 픽업 중 하나이다. 전기든 아니든 말든요. Lightning의 유틸리티는 전동 파워트레인으로 강화되어 후드 아래 공간을 확보하여 대규모 "펑크(frunk)" 저장 공간을 확보하고 강력한 Pro Power Onboard 모바일 파워 뱅크 시스템을 지원한다. 하지만 F-150 라이트닝을 정말 좋게 만드는 것은 일반적인 F-150처럼 느껴진다는 것이다.
Lightning은 F-Series를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차량이다. 앞으로 몇 년 안에 쉐보레와 램의 전기 픽업이 시장에 출시되면 심각한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포드가 최고이다.

포드 F-150 라이트닝 모델 상세

BMW

2023 BMW i7 xDrive60

최고의 고급 전기차

BMW i7 xDrive60
BMW i7 xDrive60


신형 i7은 BMW의 대표적인 전기 세단으로 536마력, 549파운드의 토크, 그리고 독일 자동차 회사의 무기고에 있는 모든 장치와 기모로 길을 나섰습니다. i7은 최대 521km의 전기 범위를 자랑하며, 한스 짐머가 작곡한 전기 모터 톤을 특징으로 하며, 최고 시속 136km의 속도로 레벨 2 핸즈프리 주행을 제공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업데이트된 하이웨이 어시스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비머 중 하나이다.
내부에는 크리스털 컨트롤, 고품질 가죽 및 캐시미어 트림이 장착된 BMW가 조립한 것 중 가장 화려한 객실이 있을 것이다. 듀얼 12.3인치와 14.9인치 대시보드 디스플레이가 크다고 생각한다면, 5G 데이터로 구동되는 아마존 파이어 TV 앱으로 뒷좌석 승객을 즐겁게 하기 위해 천장에서 아래로 접히는 31.3인치 8K BMW 극장 스크린을 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BMW i7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BMW i7 xDrive60


2023년 루시드 에어 그랜드 투어(Lucid Air Grand Touring)

최장거리 전기차

시드 에어 그랜드 투어(Lucid Air Grand Touring)
시드 에어 그랜드 투어(Lucid Air Grand Touring)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EV 스타트업인 Lucid는 830k,의 Lucid Air Grand Touring으로 전기 자동차 내구성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이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루시드는 112kWh의 거대한 배터리 팩으로 대형 세단을 채웠지만, 그것은 이야기의 절반에 불과한다. 또한 에어는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인상적이어서 항력이 거의 없고 마일당 3.8kW의 효율성을 자랑하는 소형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공기를 차단할 수 있다. 한편, 에어의 성능은 최대 1,050마력의 힘과 2.6초의 0~97km의 속도로 순간적인 힘을 발휠 할 수 있다..
물론, 가격은 비쌀 수 있다. 에어는 87,400달러부터 시작하지만 그랜드 투어링 모델은 138,00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그럼에도 이 사양은 가장 비싼 사양도 아닙니다. 

루시드 에어 그랜드 투어 모델 상세
 

<2023년 북미 최고의 차급별 전기 모델>

 

Air Grand Touring | Lucid Motors

Air Grand Touring luxury EV exudes power and prestige with up to 1,050HP, 516 mile EPA range, AWD, DreamDrive Pro, Glass canopy roof, and Surreal Sound Pro.

www.lucidmotors.com

  Name Max range (mi.) Starting price
Best affordable EV 2023 Chevrolet Bolt EUV 247 $28,795
Best small EV 2023 Tesla Model 3 315 $41,630
Best midsize EV 2023 Hyundai Ioniq 5 303 $42,785
Best large EV 2023 Porsche Taycan 246 $92,550
Best subcompact electric SUV 2023 Hyundai Kona Electric 258 $34,885
Best small electric SUV 2023 Tesla Model Y 330 $49,130
Best midsize electric SUV 2023 Mercedes-Benz EQS SUV 305 $105,550
Best electric pickup truck 2023 Ford F-150 Lightning 320 $66,869
Best luxury electric car 2023 BMW i7 301 $120,295
Longest range electric car 2023 Lucid Air 516 $87,400
EV we're looking forward to the most 2024 Kia EV9 TBD TBD
       


전기차 구매 시 고려 사항

어떤 EV에 관심이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다음으로, EV를 충전하는 방법과 장소, 언제 어디서 서비스해야 하는지, 소유 비용은 얼마인지, 그리고 계속해서 들리는 세금 감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질문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질문들은 당신의 빛나는 새 차를 고르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고 복잡해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다음을 내용을 검토하면 더욱 전기차를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EV를 충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전기 자동차를 살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심지어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도, 어떻게 충전할 것인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EV에는 오래된 110볼트 콘센트(미국에서는 어쨌든)에 연결할 수 있는 어댑터가 제공되지만, 최신 EV 배터리의 크기는 적절한 충전을 기다리는 데 며칠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더 빠른 충전 옵션을 알아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레벨 2(240볼트) 충전기를 설치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 것이다. 다행히도, 이것들은 그 자체로 그렇게 비싸지 않다. 한 대를 투입하기 위해서는 설치업체의 서비스가 필요하지만(이것은 우리가 여기서 설치해야 할 위험한 전압과 전류입니다), 이를 위해 세금 감면 혜택이 있을 수 있다. 특히 옥상으로 동시에 이동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더욱 그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공공 충전 네트워크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자주 살고 운전하는 곳에서 어떤 것들이 가장 잘 확립되어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테슬라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꽤 쉽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EV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약간의 조사를 해야 할 것이지만, 가장 일반적인 비소유 네트워크는 Electricy America, Chargepoint 및 EVGo이다. 그들은 모두 다른 앱과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거의 동일하게 작동한다. 이러한 충전 네트워크는 레벨 2 충전 또는 DC 고속 충전을 제공한다. 후자는 상당히 더 비싸지만 훨씬 더 빠른 충전을 제공한다.

전기차는 A/S 어떻게 제공하는가?


다음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유지보수와 서비스이다. 경쟁해야 할 움직이는 부품과 유체가 적고 복잡한 배기관 배출 하드웨어가 없기 때문에 EV는 일반적으로 내연 기관 자동차보다 훨씬 적은 정기적인 서비스를 요구한다. 회생 제동 시스템은 마찰 브레이크 패드가 더 오래 사용 할 수 있으며 냉각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세금이 적게 부과되며 정기적인 오일 교환에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하면 일상적인 운전을 위해 딜러점이나 서비스 부서에 접근하는 것이 덜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유지보수가 적은 것이 유지보수가 없는 것과 같지는 않다.
EV는 여전히 실내 공기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냉각수 및 기어 오일과 같은 소모품을 교체하기 위해 정기적인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차량에 따라 일부 작업을 직접 수행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타이어 공기압을 보충하거나 워셔액을 보충하는 것은 더 복잡한 유지보수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춘 자동차 회사의 차량을 선택하는 것에 이점이 있다. 즉, 실제 공인 딜러 서비스 센터에 있든, 테슬라의 경우 강력한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에 있든 상관없이 말이다.

전기차와 기존 내연기관 자동차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EV와 ICE(Internal Combustion Engine) 차량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 중 하나는 에너지를 투입하는 방법과 시기이다. 여러분이 이미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매일 저녁 플러그를 꽂고 매일 배터리를 가득 채운 채로 시작하는 편리함은 이미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심지어 가장 긴 거리의 EV도 장거리 도로 여행 시와 정기적으로 충전할 수 없는 아파트 거주자들 또한 정기적 충전을 위한 정기 충전계획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이러한 노력의 보상으로, EV는 거의 조용한 작동으로 운전자에게 보상을 줍니다. 적당한 가격의 전기차라도 내연기관의 소음과 진동이 없으면 운전석에서 소리가 나고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전기 모터는 종종 복잡한 변속기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전력을 만들기 위해 회전수를 만들 필요가 없다 즉, 토크가 순간적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특히 도시 속도에서 반응성가 가속성이 향상된다.
전기 구동을 염두에 두고 처음부터 제작된 모델인 전용 EV의 더 눈에 보이지 않는 장점 중 하나는 동급의 ICE보다 내부 볼륨이 더 많다는 것이다. 대형 엔진과 변속기를 장착할 공간을 확보할 필요 없이 설계자는 차량 설치 공간을 늘리지 않고도 승객과 화물의 양을 늘릴 수 있으며, 두 번째 언더 후드 "프렁크(frunk)" 보관 공간도 포함할 수 있다.
 
EV는 일반적으로 초기 구매 비용이 많이 들지만, 운영 비용과 사용 가능한 인센티브가 상당히 낮아져 결국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EV는 다른 차들보다 가격이 더 듭니까? 하나 사면 세금 감면 혜택이 있나요?


초기 드라이브 비용만 고려한다면 그렇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연소 자동차보다 더 비쌉니다. 그들은 종종 최신 기술과 큰 배터리를 싣고 있어서 가격을 올린다. 하지만, 판매 시점은 그 전체 자동차 운영 비용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기 자동차는 종종 휘발유를 태우는 내연기관 자동차보다 덜 비싼 것으로 밝혀집니다.
우선 EV는 초기 스티커 쇼크를 완화하기 위한 세금 인센티브를 받을 자격이 있다. 여기에는 모델에 따라 최대 7,500달러가 포함될 수 있으며, 개별 주에 따라 추가 세금 감면 혜택이 제공됩니다. 추가적으로, 전기는 일반적으로 휘발유보다 훨씬 싸다. 심지어 캘리포니아와 같은 킬로와트 당 평균 요금보다 더 높은 주에서도 말이다. 이는 특히 집에서 충전할 때 1마일을 주행할 때마다 작동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예를 들어 2023년형 시보레 볼트 EUV(28,795달러)와 비슷한 크기의 시보레 트레일블레이저(23,395달러)를 비교해 보면 EV가 5,400달러 더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볼트는 7,500달러의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를 통해 전체적으로 2,100달러의 순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EPA는 볼트 소유자들이 현재 평균을 기준으로 볼 때 가솔린 엔진에 비해 매년 1,200달러의 충전 비용을 덜 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를 모두 합하면 소유 기간의 첫 5년 동안 총 8,100달러의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고려하기 전이다.
물론, 운전 습관과 어떤 전기 자동차에 선택하는지에 따라 주행 거리가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해서, 전기 자동차를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더 비싸지 않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전기 자동차에 대해 말할 준비를 하세요. 사람들은 친구, 가족, 낯선 사람들에게 질문을 할 것이다. 특히 만약 여러분이 아직 EV가 아주 흔하지 않은 곳에 살고 있다면 말이죠. 그 질문들 중 일부는 어리석거나 심지어 멍청해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을 듣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어떻게 대답하느냐 에 따라, 여러분은 전기차가 그들 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그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위 포스팅 내용은 CNET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 하였습니다.

전기차 자동차에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글 참조 바랍니다.

 

전기차(electric car)의 구성 및 주요 부품

전기차(electric car)의 구성 및 주요 부품 전기차(electric car)의 주요 부품과 구성에 대하여 알아보자. 전기차의 주요 부품으로는 전기차 2차 배터리, 전기차 구동 모터, 감속기, DC-DC 컨버터, 인버터(I

www.korea-autonews.com

 

 

2023년 기준 전기차 구매 시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 기준 및 신청방법

전기 자동차 동향 지난 몇 년간의 코로나로 인한 환경 이슈로 인한 전 세계적 글로벌 기후 변화로 인하여 자동차의 생산,유통,판매,AS,폐기 과정에서의 이산화탄소의 절감을 위하여 전 세계가 완

www.korea-autonew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