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VW 미국을 위한 ID.4 초도 물량 완판 후 추가 전기 SUV 제공 예정

세계 자동차 뉴스

by 자동차 역사가 2021. 1. 6. 09:29

본문

반응형

VW 미국을 위한 ID.4 초도 물량 완판 후 추가 전기 SUV 제공 예정

  

VW는 1차 제품을 완판한 뒤 미국 시장을 겨냥해 ID.4 1판 전기 SUV를 새로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VW ID.4 전자식 SUV

 

ID.4는 VW가 새로운 MEB 플랫폼에서 제작한 최초의 글로벌 신 전기차이다.

이 제품에는 82kWh 배터리 팩과 77kWh의 가용 에너지가 장착되어 있어 EPA 공식 범위가 1회 충전으로 250마일(410km)입니다.

이 전기 SUV는 CCS 포트를 통해 125kW DC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2,700lbs의 견인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센티브 없이 43,995달러에서 시작한 ID.4의 1판 버전은 이미 제공되고 있으며, 더 적은 설계 개선으로 제공되는 39,995달러 ID.4 Pro는 곧 출시될 예정이다.

ID4 Pro(출처: VW)

새로운 VWID.4 1판 미국 물량 완판

미국에서 이 자동차를 출시한 후, VW는 몇 시간 안에 1판을 다 팔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독일 자동차 회사가 미국에서 "수천 개의" 1차분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들었다.

오늘, VW는 미국에서 더 많은 1판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ID.4의 다른 버전 예약 자들에게 좀 더 다른 옵션을 제공했다.

이들은 여러 ID.4 예약 소유자가 오늘 수신한 것으로 보고한 이메일에 다음과 같이 전했다.

"새로운 폭스바겐 ID.4 전기 SUV를 출시했을 때, 1판 모델은 놀랍게도 8시간 만에 매진되었다. 이러한 열정은 우리를 흥분시켰고, 그래서 우리는 예약 가능한 ID.4 1판 모델을 좀 더 만들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기 전에 먼저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1월 7일 예약은 1판 ID.4 전기 SUV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초기 예약 비용 100달러는 자동으로 이체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그들은 제1판 ID.4의 새로운 추가분에 시기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지만, 아마도 그것은 다음 주에 미국에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ID.4 Pro보다 먼저 도착해야 할 것이다.

더 많은 정보가 이번 주 후반에 제공될 것이다.

 

요약 하자면 

ID4 Pro(출처 : VW)

D4 미국 초기 물량은 완판 되었고, 좀 있다가 ID4 Pro version이 나오고, ID4 미국 예약자들에게 ID4 SUV로 변경 할 기회를 주고 있어, 폭스바겐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전기차에 대한 좀 더 많은 모델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폭스바겐의 전기차에 대한 북미 시장의 공략에 따라 향후 VW외 자동차 메이커들의 발걸음도 좀 더 빨라져야 할 것이다. 특히 현대차는 IONIQ5의 북미 공략이 궁금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